편의점에서 구입하고 선불유심을 넣어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프리피아 2nd 폰에 가입했습니다. 2nd 폰은 스마트폰은 아닌 일반 피쳐폰입니다.
2nd 폰의 가장 큰 장점은 유심이 2개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국내용 유심과 해외용 유심 2개를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2nd폰을 사용할 경우 자동으로 국내 전화는 국내 유심으로, 해외 전화는 해외 유심으로 수, 발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해외에 나갈 경우 로밍을 신청하거나 해외 유심을 구입하여 국내 유심과 교체를 하는 등의 불편함을 없앨 수 있습니다.
제가 받은 제품은 기본으로 유심에 3만원이 충전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물론 충전된 금액을 다 사용하면 간단히 추가로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에 디자인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편의점에서 8만원대에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는데, 국내외를 막론하고 전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듀얼유심폰이 이 가격이라면 상당히 좋은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일단 직접 통화를 해 본 결과 통화음질이 상당히 뛰어납니다. 일반 전화와 비교하여 손색이 없을 정도입니다.
2nd폰이 아니라 주 사용 폰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스마트폰이 공부에 방해가 된다고 생각하는 학생들이 사용해도 좋고, 해외 여행을 갈 때에 하나씩 구입해서 가지고 나가도 충분히 값어치를 할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외국에서 오시는 손님들에게 선불유심 3만원 충전해서 선물로 드리며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일단은 번호가 하나 더 생겼기 때문에 아이패드에 카카오톡을 설치하고 2nd폰의 번호로 인증을 받아 놨습니다. 아이패드 등 태블릿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저처럼 캐블릿PC의 카카오톡 인증용으로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올 여름휴가때 해외여행은 2nd폰과 함께 해야겠습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