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케이스로 유명한 자니코 케이스를 아이폰에 장착해 봤습니다. "일상에서 소비하는 예술품"이라고 인정받는 자니코 아트케이스에 대한 제품 설명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참조

[아이폰5S 케이스] "일상에서 소비하는 예술품" 자니코 아트케이스 개봉기/사용기

 

 

 

 

이 글에서는 아이폰에 자니코 케이스를 장착한 후기에 대해서 자세히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가볍고 얇아서 두께가 늘어나지 않는다.
자니코 케이스는 가볍고 얇아서 케이스를 장착해도 두께가 심하게 두꺼워지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무게도 크게 무거워 지지 않습니다. 케이스를 장착해도 장착전과 별다른 차이가 나지 않지만 케이스로 인해 파손에 있어서는 더욱 안전해집니다.

2.     케이스로 인해 아이폰의 디자인이 더욱 돋보입니다.
보통의 케이스는 일단 씌우는 순간 아이폰의 멋진 디자인이 케이스에 가려지게 됩니다. 하지만  자니코 케이스는 케이스 자체만으로도 하나의 예술품이라고 할 만큼 훌륭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폰에 장착하는 순간 아이폰까지 하나의 예술품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3.     여러 가지 색상과 문양의 케이스로 선택의 폭이 다양합니다.
하나 하나가 다 예술품이라고 할 정도로 뛰어난 디자인을 갖춘 케이스가 정말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선택의 폭이 다양한 만큼 각자의 기호와 취향에 맞춰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특별한 디자인을 원할 경우, 단 한 개의 케이스도 Custom case로 제작을 해 주기 때문에 이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나만의 케이스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실제 자니코 케이스를 사용해 본 느낌을 작성해 봤습니다. 제품 구입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한 후 원하는 디자인의 제품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니코 아트케이스 보러 가기(11번가 

자니코 아트케이스 보러 가기(옥션)

자니코 아트케이스 보러 가기(G마켓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