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모바일] 데이터 2G, 통화 50, 문자 50건이 7개월간 0

 

SKT에서 5G함께쓰기 프로모션을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5G함께쓰기 프로모션은 기존 LTE함께쓰기Basic 가입 고객이 연결된 함께쓰기 대표회선을 LTE에서 5G로 기변하는 경우, 최대 2회선까지 무료 혜택을 계속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191231일까지 제공되었으나, 2019 12 31일 이전에 5G로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도 기존에 무료로 이용하고 있던 회선에 한하여 계속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기존 5G함께쓰기 프로모션을 이용 중인 고객이 회선 해지, 함께쓰기 대표회선의 기기변경, 함께쓰기 회선의 요금제 변경 또는 기기변경이 있을 경우 더 이상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저는 얼마전에 기기변경을 해서 더 이상 무료로 ‘5G함께쓰기를 이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기기(태블릿)에서 저렴하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알뜰폰에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알뜰폰 중에서도 이야기 모바일에서 LG U+ 망으로 데이터 2G, 통화 50, 문자 50건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7개월간 0원으로 서비스하고 있어서 이 상품에 가입했습니다.

 

신청을 하고 조금 있다가 이야기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유심을 개통해서 발송해 준다고 연락이 왔고, 신청한 다음날 유심을 수령했습니다.

 

일반유심 가격은 무료이고 택배비도 무료로 발송을 해 주기 때문에 추가적인 비용 부담은 전혀 없었습니다.

 

그리고 무약정 상품이라서 언제든지 해지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7개월 시용하고 해지하면 0원으로 데이터, 전화, 문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심은 나노, 미니, 일반 등 사이즈에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유심으로 기기에 맞게 유심을 분리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기존에 SKT에서 사용하던 갤럭시탭 A7 Lite에 수령한 유심을 삽입하였습니다.

SKT 기기인데도 데이터, 전화, 문자 모두 이상 없이 잘 작동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5G 함께쓰기 유심은 전화가 되지 않아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야기 모바일 알뜰폰 유심은 데이터, 전화, 문자를 일정기간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차에서 내비게이션 용도로 사용하기 때문에 데이터도 2G면 충분할 것 같고 급할 때 전화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알뜰폰은 처음 이용해 보는데, 이 정도 상품이면 선불폰은 물론이고 기존 통신사 상품 대비해서도 가격이나, 성능 면에서 사용하는데 전혀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우선 무료로 제공되는 7개월간 사용해 보고 그 이후에 계속 유료로 사용할 지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