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폰 리뷰] 필요한 기능만 남긴 실용적인 폰, 프리피아 골드폰(Gold Phone)

Posted by Mix Coffee
2015.01.04 16:28 기타 폰/태블릿/통신제품

필요한 기능만 남긴 실용적인 폰, 프리피아 골드폰(Gold Phone)

 

사용하지도 않는 복잡한 기능 때문에 값비싼 스마트폰을 구입하기가 꺼려지는 경우 또는 전화와 문자 외에 다른 기능이 없는 폰을 사용하고 싶은 수험생을 위한 프리피아의 Gold폰입니다.

 

프리피아 골드폰은 일전에 소개해 드린 Second폰의 고급버전 또는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참조 : [듀얼 유심 폰]프리피아 2nd 리뷰


골드폰의 장점은 불필요한 기능을 모두 뺀 꼭 필요한 기능만을 갖추고 있어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입니다. 편의점에서 84,9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하면 3만원이 충전된 선불유심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계만 구입하면 되므로 약정이나 부가서비스가 없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크기는 한 손에 잡히는 아주 작은 크기에 무게도 상당히 가볍습니다.



천지인 자판을 적용하여 쉽게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카메라도 없으며, 전화와 문자 그리고 FM라디오 기능만 있습니다.

통화품질은 아주 좋은 편이며, 전화가 작고 가벼워서 통화와 문자 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조금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자판의 키패드도 큼직큼직 해서 눈이 좋지 않은 어른들이 사용하기에도 좋고 작고 뛰어난 디자인으로 인해 초등학생이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전화와 문자 등 꼭 필요한 기능만 있어서 수험생들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합니다.


굳이 스마트폰의 복잡한 기능이 필요 없는 경우라면 저렴한 골드폰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입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